채용 안내

기술직 채용안내

정비부분은 세계적인 명차인 메르세데스-벤츠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안전과 편안함을 위하여 차량에 문제가 있을 시 정비를 하고, 또한 문제의 사전 발생을 방지할 수 있도록 의사의 역할을 하는 업무를 담당하게 됩니다.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9곳 서울(방배서비스센터, 방배 내방 서비스센터, 용답서비스센터, 성산서비스센터, 성수서비스센터), 분당, 인천, 수원, 대전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차량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정비하는 업무가 주업무가 됩니다.
정비 부분은 크게 일반정비(전기, 엔진, Chassis & Transmission, Diagnosis), 판금, 도장, 부품, Service advisor, 서비스센터 관리 부분으로 나뉘게 됩니다. 정비업무를 위해서는 자동차학과를 전공하거나, 자동차 정비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여야 하며, 문제 해결력, 장인정신 그리고 업무에 대한 자부심이 있어야 합니다.

영업직 채용안내

영업부분은 영업전략을 수립 및 수행하는 부분이며, 이는 조직의 지역내에서 경로(Channel), 지역(Regional), 시장 세분화(Market segmentation) 를 통한 영업전략을 수립하고 시행하는 부분입니다. 
Dealership Principal 및 Sales Admin.를 제외하고는 Field sales 업무를 하게 됩니다. 전시장은 전국에 10곳 서울 (강남, 삼성, 서초, 방배, 용산), 분당, 대전, 인천, 수원, 부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차량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판매하는 업무가 주업무가 됩니다.
차량영업 Function의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꼭 필요한 자질은 특별한 전공을 이수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어려움을 이겨내는 강인한 근성과 Business Mind이며, 영업은 사람과의 관계에서 출발하는 것이므로 친화력과 사교력, 고객지향적 mind, 업무에 대한 pride, 업무의 우선순위 조정 등을 통한 업무 소화 능력 등이 요구됩니다. 제품에 대한 지식, Sales skill, Teamwork 등은 업무를 수행하면서 익히면 됩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젊음과 패기와 역량을 활용하여 한성자동차의 프로 세일즈맨으로서 미래를 함께 하지 않으시겠습니까?

상담직 채용안내

고객 지원부분은 다양한 Channel로부터 접수되는 고객들의 의견을 DB화 하여 관리하고 분석 및 조치하여 고객에게 불편함 없이 당사의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 Loyalty를 제고 시킵니다.고객 지원 업무를 위해서는 전문적인 지식이나 기술도 필요하지만 무엇보다도 고객 지향적인 가치관과 고객을 우선으로 하는 마인드, 고객의 편에서 고객의 입장을 대변하는 역할을 수행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채널로부터 들어오는 정보를 다차원적으로 분석하여 간단명료한 자료로써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하며, 이를 위해 고객만족경영(CSM), 고객관계경영(CRM)에 대한 지식의 습득이 필요합니다. 
고객 지원 업무의 가장 주된 역할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들어온 다양한 의견을 간단명료하게 정리하여 고객정보로써 제공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고객 지원 업무는 매출과 직접적으로 연결된다거나 가시적인 성과가 뚜렷하게 드러나는 일이라고 하기는 힘듭니다. 
그러나 고객관리, 고객정보수집, 고객 성향 분석, 고객 예측 등 새롭게 접근하고 시도할 수 있는 일들이 많아 정형화된 업무보다 창조적인 업무를 선호하는 사람에게는 만족감을 많이 줄 수 있는 분야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고객의 의견들을 계속 접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회사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고, 회사에 대해 무엇을 원하는지 가장 먼저 느낄 수 있고,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분야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